라인
왼쪽
오른쪽
> 연예 · 스포츠 > 음악
가수 황치열, 두 번째 미니 앨범 ‘비 마이셀프’ 포근한 매력 느껴지는 컨셉 이미지 공개!
한태민 기자  |  webmaster@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0:17:58
   
▲ [사진출처 하우엔터테인먼트]

[인트로뉴스- 한태민기자] 가수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의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치열은 고독한 상남자의 모습과 아련한 눈빛의 포근한 매력으로 분위기 남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블루 톤의 빛 아래 말끔한 수트를 차려 입은 황치열은 고독한 눈빛의 쓸쓸한 모습이다.

또, 편안한 캐주얼 차림의 황치열은 그린 톤의 빛 아래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포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황치열은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의 콘셉트를 자신만의 빛으로 담아냈다.

신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느낌을 빛으로 만들고, 거기에 황치열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녹아 들어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힐링 라이트’를 표현한 것이다.

특히, 조명 아티스트가 황치열의 음악에 맞춰 즉석에서 빛을 만들면, 황치열은 빛의 온도에 따른 다양한 표정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특별한 콘셉트 이미지를 완성했다.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과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자연스러움이 묻어난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으로, 그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음악을 통한 교감, 그리고 황치열의 다양한 매력이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싸이월드 공감
한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재공고 뉴스를 환영한다. 민선6

우리 이웃에 대한 예리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좋은소식은 마음을 따뜻하게하는 힘

이우과 소통잘하기로 유명한 교회이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요

도움이 많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봉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손 내밀어

언제 어디서나 꾸준하게 봉사활동하

어려운 이웃의 집을 깨끗히 청소
포토뉴스
전국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