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연예 · 스포츠 > 음악
D-1 마마무 휘인, 17일 솔로 데뷔곡 'EASY' 발표! 4년만의 솔로 가수 도전한다!
황동인 기자  |  intronews86@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0:13:33
   
▲ [사진출처 RBW]

[인트로뉴스- 황동인 기자] 마마무 휘인이 솔로 데뷔곡 'EAS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휘인은 오늘(16일) 자정,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신곡 'EAS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식케이와 휘인이 커플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휘인이 연인에게 기대고 애교도 부리지만 식케이의 무덤덤한 반응과 행동에 주먹을 내미는 휘인의 모습이 등장, 미묘한 긴장감을 유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또한, 영상과 함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휘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I'm not EASY'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휘인은 오는 17일 솔로 데뷔곡 'EASY'를 발표하고 데뷔 4년 만에 솔로 가수 도전에 나선다.

 

'EASY'는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는 비트에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잡으며, 대세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양보와 배려를 쉽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휘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데뷔 첫 솔로 앨범 'EASY'를 전격 공개한다.

싸이월드 공감
황동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재공고 뉴스를 환영한다. 민선6

우리 이웃에 대한 예리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좋은소식은 마음을 따뜻하게하는 힘

이우과 소통잘하기로 유명한 교회이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요

도움이 많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봉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손 내밀어

언제 어디서나 꾸준하게 봉사활동하

어려운 이웃의 집을 깨끗히 청소
포토뉴스
전국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