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연예 · 스포츠 > 음악
트와이스, 오는 5월 16일 日 세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 발매한다!
이성주 기자  |  webmaster@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0:09:50
   
▲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인트로뉴스- 이성주기자] 트와이스가 5월 16일 일본서 3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을 발매하고 현지서 4연속 인기 홈런을 노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트와이스가 다음달 16일 일본에서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을 발표한다"면서 "'웨이크 미 업'은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한 마음을 응원하는 댄스곡으로 이번 곡에서도 트와이스 멤버 9명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트와이스는 16일 0시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이크 미 업'의 '9인 9색'의 매력과 개성을 듬뿍 엿볼 수 있는 새로운 프로필 및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한 일본에서 첫 출연한 '와이 모바일' 광고로 광고 종합 연구소가 발표한 2월 브랜드별 광고 호감도 랭킹 3위에 오르며 현지 광고시장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트와이스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맥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달 5일부터 일본에서 방송중인 ABC마트의 새로운 TV 광고 '나이키 에어 맥스'에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신곡 '웨이크 미 업'은 CF송으로도 채택됐다. 세계적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현지서 트와이스의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금 실감케 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일본 첫 싱글 'One More Time', 올해 2월 2번째 싱글 'Candy Pop'으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Candy Pop'은 41만장을 넘는 출고량을 기록했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월 제32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는 신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5관왕을 석권했고 현지 데뷔 불과 8개월여 만에 앨범 출고량 100만장을 돌파, 아시아 원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다시금 뽐냈다.

 

트와이스는 3번째 싱글 발매와 더불어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올리는 두번째 투어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일본 공연을 이어간다.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4회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지난 1월과 2월 진행한 첫 쇼케이스 투어와 비교해 더욱 규모를 넓혀 1만명 이상 수용가능한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무대로 현지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는 9일 국내서 공개한 미니 5집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와 동명 타이틀곡으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니 앨범임에도 출고량 35만장 돌파로 자체 최다 기록을 세웠고 JYP 수장 박진영이 지난해 5월 '시그널'에 이어 다시 한번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라는 평을 들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 사랑받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유명한 사랑 영화 속 주인공들을 패러디한 모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왓 이즈 러브?'의 뮤직비디오 역시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2000만, 3000만, 4000만뷰 돌파 기록을 연이어 세우면서 'MV 8연속 1억뷰 돌파'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싸이월드 공감
이성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잊지 않고

따뜻한손길이 많이 이어졌네요 위

각 기업과 여러단체의 아름다운 선

굿굿 다음 설날에는 더 많은 분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솔선수범하여

지속적인 온정의 손길을 보내는 하

아무래도 요즘 독거노인분들이 늘고

국가적으로 필요성이 높고 충남경제

그동안 2기 위원여러분의 노고에

1전비는 고등비행반을 양성하는 교
포토뉴스
전국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