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연예 · 스포츠 > 음악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신곡 '별이 빛나는 밤'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
문태주 기자  |  mtj6080@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12  09:50:04
   
▲ [사진출처 RBW]

[인트로뉴스- 문태주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7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를 발표한 마마무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해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 컴백무대를 꾸몄다.

 

마마무는 봄과 어울리는 '옐로우 멜로우' 콘셉트를 앞세워 한층 화사하고 부드러운 매력은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중독성 짙은 멜로디,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퍼포먼스가 최고의 시너지를 이루었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특히,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한 MR제거 영상이 주말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마마무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역시 ‘믿듣맘무’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처럼 컴백무대를 향한 호평 속에서 마마무는 각 음악방송 컴백 무대 직후 네이버 TV 캐스트 전체 카테고리 TOP100 중 1위에 등극했으며, '별이 빛나는 밤'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음원차트에서도 '별이 빛나는 밤'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재탈환하며 음원차트에서 흔들림 없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은 마마무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라틴 풍의 이국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한편,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밤'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싸이월드 공감
문태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바쁘신 와중에도 보도자료 기재해

제이홉 light up the w

그들은 매우 잘 생겼다. Stra

\"광주형일자리 투자유치추진단,

30주년 행사를 멋진 섬김과 나눔

하나님의교회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우리동네도 하나님의교회 조끼 입은

이번에 또 하나님의교회네요~~

화도음 도로변과 마석우천 일대가

[국민감사] '사법적폐 척결' 은
포토뉴스
전국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