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연예 · 스포츠 > 방송
배우 김민규, MBC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의 로봇 연구소 팀원으로 출연 확정!
이성주 기자  |  webmaster@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0  09:08:33
   
 

[인트로뉴스- 이성주기자] 배우 김민규가 올 하반기 MBC 최고의 기대작 ‘로봇이 아니야’에 합류한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 연기를 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인간 알러지’를 가진 주인공 김민규역으로 유승호가, 세계가 인정한 천재 로봇 공학박사 홍백균역에 엄기준이, 로봇 연기를 하는 조지아역에는 채수빈이 캐스팅 됐다.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 서동원 이민지 김하균 손병호 이병준 엄효섭 김기두 등 신구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배우 김민규가 합류하여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김민규가 분한 ‘싼입’역은 로봇 공학박사 엄기준이 이끄는 로봇 연구소의 해외파 수석연구원으로 인공지능과 관련된 각종 센서와 신경망 등 소프트웨어 담당한다.

 

한편 ‘로봇은 아니야’의 주인공 이름과 동명인 만큼 본인이 맡은 캐릭터 물론, 작품에 대한 애정이 특별하다는 후문이다.

 

김민규는 OCN ‘신의 퀴즈 시즌4’로 데뷔하여 드라마 ‘오 나의 비너스’, ‘우리가 계절이라면’, ‘쌈마이웨이’ 등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싸이월드 공감
이성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재공고 뉴스를 환영한다. 민선6

우리 이웃에 대한 예리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좋은소식은 마음을 따뜻하게하는 힘

이우과 소통잘하기로 유명한 교회이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요

도움이 많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봉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손 내밀어

언제 어디서나 꾸준하게 봉사활동하

어려운 이웃의 집을 깨끗히 청소
포토뉴스
전국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