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연예 오피니언 IR포토 보도자료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모아보기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연예 > 방송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이연희를 사랑할 수 없는 이유 안타까운 속내..
이성주 기자  |  webmaster@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10  08:54:06
   
▲ [사진 제공=‘다만세’ 방송 캡처]

[인트로뉴스- 이성주기자] SBS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가 연기처럼 사라진 안길강과의 충격 이별 후 북받친 눈물을 터트려냈다.


지난 9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연출 백수찬/제작 아이엠티브이/이하 ‘다만세’) 13, 14회 분은 시청률 5.8%, 7.1%(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해성(여진구)이 자신에게 든든한 힘이 돼주던 같은 존재(안길강)가 갑자기 사라지는 장면을 목격한 후 정원(이연희)을 사랑할 수 없는 현실을 깨닫고 슬픔을 토해내는 모습이 담겨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극 중 해성은 같존으로 인해 정원이 또 방세를 못 냈다면서 역정을 내는 집주인을 해결하는가 하면, 정원의 빚까지 청산하는 등 같존의 각별한 도움을 받았던 상황. 특히 해성에게 자신이 죽게 된 이유와 산삼을 팔아 큰돈을 벌게 됐던 과정을 전했던 같존은 “산삼 판 돈으로 아들 병원비도 내고 장례까지 치렀으니 이제 된 거 같다. 해성아. 얼마 안 되지만 남은 돈이 조금 있는데 그걸 너한테 쓰고 싶다”며 해성에게 돈을 건넨 후 조금이라도 보은한 것 같다고 밝게 웃었다.


이후 해성과 같존은 버스에 나란히 앉은 채 ‘같은 존재’인 두 사람만이 공유할 수 있는 친밀한 대화를 나눴던 터. 정원씨가 너를 좋아하냐는 같존의 물음에 해성은 “싫어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라면서도 “저는 너무 좋아하죠”라는 말로 정원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해성은 이내 “근데 좋아하면 안 될 거 같아서 그래요”라고 말끝을 흐렸고, 이에 같존은 “너 언제 다시 돌아갈지 모른다는 생각 계속 하고 있구나? 너 갑자기 없어지면 정원씨 마음 아플까봐”라고 같은 존재라서 알 수 있는 해성의 진심을 꿰뚫었다. 그리고는 해성에게 “해성아. 자꾸 내일 생각하지 마라. 다른 사람 생각도 너무 하지 말고”라고 충고한 후 “아 골치 아퍼! 골치 아프니까 우리 다른 얘기하자. 먹는 얘기”라며 화두를 돌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성은 가슴 한켠이 스산해지는 느낌으로 창밖만 쳐다봤고, 해성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같존은 “햄버거 피자도 맛있는데, 난 요즘 월남 쌀국수가 그렇게 맛있더라”라며 수다를 이어갔다. 하지만 “내가 너 내일 데리고 가야겠다. 거기가 어디냐 하면, 너 거기 아냐?”라는 말을 마지막으로 같존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던 상태. 창밖만 쳐다보던 해성이 이상한 느낌에 고개를 돌리자, 옆자리에 있던 같존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종이로 접힌 편지만 덩그러니 남아있었다.


같존이 말 한마디 남기지 못한 채 ‘그곳’으로 돌아갔음을 직감한 해성은 충격에 빠진 채 울컥한 감정을 드러냈다. 해성이 12년 만에 돌아온 후 든든한 존재로 의지했던 같존과 이별하게 된 슬픔과 동시에 자신도 같존처럼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게 될 거라는 두려움을 느끼게 된 것. 그리고 바로 그 때 버스에서 내린 정원이 해성을 발견하고 다가오자 해성은 급기야 북받치는 슬픔을 쏟아내고 말았다. 예측할 수 없는 운명에 괴로운 해성과 이를 알지 못하는 정원의 걱정스러운 표정이 교차되면서 앞으로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해성이와 정원이, 이대로 행복할 순 없는 건가요? 두 사람이 너무 안됐잖아요”,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슬펐다 웃겼다 감동받았다가 가슴 찢어졌다가...이 드라마는 요물!!”, “같존 아저씨!! 이제 안 나오는 거에요?? 해성이랑 같존이랑 든든하고 보기 좋았는데 너무 슬퍼요ㅠㅠ”, “해성이가 정원이보고 울컥할 때 나도 따라 울컥했네요. 여진구 어떻게 저런 연기가 가능할까? 연기 신이다 신!!” 등 소감을 쏟아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 15, 16회는 10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싸이월드 공감
이성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아무리 사실을 알려줘도 민주화 운

노무현 정권은 삼성연합정권이라며,

안녕하세요 저는 트와이스 좋아합니

안녕하세요 저는 트와이스 좋아합니

저는 여기서 구매하고 피봤는데,,

니네도 영입하면 되지 철수야 뭐하

하하는 사랑입니다. 비틈tv 재미

언론도 미쳐가는 모양입니다..우린

직업과 직책은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대다수 국민들은 당신 생각과 다릅
포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