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연예 오피니언 IR포토 보도자료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모아보기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연예 > 방송
황찬성 뜨거운 6월 만든다! 드라마-연극-콘서트 활발한 활동
이성주 기자  |  webmaster@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5.19  14:27:33
   
 

[인트로뉴스- 이성주기자] 황찬성은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1,2화에서 남지현(은봉희 역)의 바람둥이 남자친구로 깜짝 등장해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방송 종료 후에는 짧은 특별출연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기분 좋게 2017년 연기 활동의 스타트를 끊은 황찬성은 오는 31일 방영을 시작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를 통해 본격적인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연우진(이역 역)의 진정한 벗 '서노' 역을 맡아, 끈끈한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무엇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사극이란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황찬성은 드라마에서의 활약에 이어 연극에도 출사표를 던졌다.오는 6월 2일 막을 올리는 연극 '나의사랑 나의신부'를 통해 첫 무대 연기에 도전하는 것.

 

'나의사랑 나의신부'는 이명세 감독이 연출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지난 18일 열린 연습 현장 공개에서는 탄탄하고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김과장'으로 열풍을 일으킨 이준호, 영화 '시간위의 집'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옥택연의 바통을 받아, '2PM 연기 전성시대'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찬성은 오는 6월 2~4일, 9~11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2PM CONCERT '6Nights'를 통해 음악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싸이월드 공감
이성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조이 입니다

아무리 사실을 알려줘도 민주화 운

노무현 정권은 삼성연합정권이라며,

안녕하세요 저는 트와이스 좋아합니

안녕하세요 저는 트와이스 좋아합니

저는 여기서 구매하고 피봤는데,,

니네도 영입하면 되지 철수야 뭐하

하하는 사랑입니다. 비틈tv 재미

언론도 미쳐가는 모양입니다..우린

직업과 직책은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포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