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연예 · 스포츠 > 음악
AxisB(아시즈비) 데뷔전 중화권에서 인피니트 빅스와 어깨 나란히!
박두리 기자  |  park@newskorea.info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7.21  20:56:43
   
   
 

오는 9월,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AxisB(아시즈비)는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난징에서 열리는 바이두누오미 뮤직페스티벌에 인피니트, 빅스 등과 함께 초청 받았을 만큼 기대되는 신인이다.

AxisB(아시즈비)는 정훈, 대영, 도아, 주노, 허니로 이루어진 5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 AxisB는 중심을 뜻하는 Axis와 Boys의 B를 합하여 가요계에 중심축을 이루는 보이그룹이 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멤버 정훈은 명지전문대 실용음악 전공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보유한 AxisB의 메인보컬로 가수 RP, 듀넘(Dual Nunber)등의 피쳐링을 맡아 녹음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영은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치며 다져진 탄탄한 보컬실력과 그에 버금가는 댄스실력을 보유, 현재 AxisB의 안무를 도맡아 하고 있다.

주노는 댄스팀 제스티사인(Gestesign)크루 비보이(D-DAY) 출신으로 각종 대회수상경력은 물론, 뮤지컬 ‘별의전설’, , 그리고 ‘투게더’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연극영화를 전공한 도아의 경우 어반 헤르츠(Urban Hz) '느낌아니까' 뮤직비디오와 중국영화 '교화시대'의 남자주인공역을 소화, 배우로서의 활약도 적지 않은 편이다.  허니는 그룹의 막내로 모델로서의 활동을 해왔다. 멤버 각각 뚜려한 개성과 개인활동 경력을 가진 실력파 신인이다.

난징에서 공연을 마친 뒤 한국에 돌아온 이후에는 31일 저녁 6시 동대문 밀리오레 야외무대에서 버스킹을 준비하고 있으며, 신곡 ‘묘해’를 선보일 예정으로 그 외에도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곡 ‘묘해’는 엠티플, SS501 김규종, 오션, SBS드라마 아름다운그대에게 OST, 비스트&에이핑크의 Skinny Baby와 불후의 명곡 편곡과 각종 CF 등 다양한 분야에 서 부각을 드러내고 있는 프로듀서 팀 진짜사나이의 작품으로 이번 AxisB(아시즈비)의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묘해'는 urban 미디움 댄스팝 장르로 알듯 모를 듯 밀당 하는 남녀관계를 묘사한 가사내용이 인상적이다. 특히 후렴구의 '묘해' 라는 가사는 20대의 연애감정을 대변하듯 공감 가는 가사로 무더운 여름날 더위를 식혀줄 상큼한 분위기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월드 공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바쁘신 와중에도 보도자료 기재해

제이홉 light up the w

그들은 매우 잘 생겼다. Stra

\"광주형일자리 투자유치추진단,

30주년 행사를 멋진 섬김과 나눔

하나님의교회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우리동네도 하나님의교회 조끼 입은

이번에 또 하나님의교회네요~~

화도음 도로변과 마석우천 일대가

[국민감사] '사법적폐 척결' 은
포토뉴스
전국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 , 103/602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