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편스토랑’ 출연 인증샷 공개
상태바
류수영 ‘편스토랑’ 출연 인증샷 공개
  • 승인 2020.10.16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엘라이즈
사진-이엘라이즈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배우 류수영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1주년 NEW 편셰프로 출연한다.

 

류수영은 16일 오전 소속사 이엘라이즈 공식 SNS를 통해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 당시 촬영한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 이엘라이즈 측은 “오늘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을 통해 류수영의 요리 실력과 살림 꿀팁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16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16번째 출시 메뉴 공개와 함께 1주년 특집이 시작된다. 1주년 특집인 만큼 특별한 편셰프의 합류가 기대되는 가운데 배우 류수영이 NEW 편셰프로 출격한다. 장르불문 프로급 요리 실력, 깜짝 놀랄 만큼 알뜰한 주부의 생활력까지 모두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류수영은 여러 측면에서 ‘역대급’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편셰프라고 한다. 요리, 육아는 물론 집안일과 장바구니 물가까지 속속들이 섭렵한 최고의 ‘살림꾼’ 편셰프라는 것. 촬영 첫날부터 쏟아진 류수영의 다양한 요리 및 살림 꿀팁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