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새 앨범 'Eyes wide open' 개인 티저 콘텐츠 오픈! 포토제닉한 면모 발휘!
상태바
트와이스 채영, 새 앨범 'Eyes wide open' 개인 티저 콘텐츠 오픈! 포토제닉한 면모 발휘!
  • 승인 2020.10.14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TWICE "Eyes wide open" CONCEPT FILM CHAEYOUNG' 영상 화면 캡처)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트와이스 채영이 새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개인 티저에서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채영의 개인 이미지 2종과 콘셉트 필름을 오픈하고, 같은 날 정오 개별 티저 사진 1장을 추가 공개했다.

 

채영은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향기에 취한 듯 눈을 감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얼굴을 감싸는 과감한 손동작으로 패션 화보 뺨치는 결과물을 완성시켰다.

 

또 추가 오픈된 사진에서는 살짝 미소 띤 표정으로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처럼 시크한 매력은 물론 사랑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한 채영은 콘셉트 필름에서도 눈 뗄 수 없는 멋쁨 비주얼을 뽐냈다.

 

클로즈업을 부르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이지적인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를 발매한다.

 

새 노래는 JYP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를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다.

 

또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해 새로운 시너지를 냈다.

 

이외에도 화려한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