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X휘영, 특별한 ‘우정 듀엣’ 성사! 웹드 ‘독고빈은 업뎃중’ 주연 열연 이어 첫 OST 가창 참여…‘Love Gradation’ 오늘(4일) 발매
상태바
SF9 인성X휘영, 특별한 ‘우정 듀엣’ 성사! 웹드 ‘독고빈은 업뎃중’ 주연 열연 이어 첫 OST 가창 참여…‘Love Gradation’ 오늘(4일) 발매
  • 승인 2020.09.04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빅픽처마트]
[사진 빅픽처마트]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SF9 휘영, 인성이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주연으로 출연한데 이어 첫 OST에도 참여하며특별한 듀엣 곡을 탄생시켰다.

 

빅픽처 마트 측은 4일 “인성, 휘영이 가창한 ‘독고빈은 업뎃중’ 첫 OST ‘Love Gradation’(러브 그라데이션)을 4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Love Gradation’은 극중 하덕호(인성 분)가 진유라(김누리 분)를 바라보는 설레는 마음을 그린 신나는 펑크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그라데이션’과 같이 점점 사랑으로 물들어 가는 감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노래다.

 

특히 휘영은 가창에 이어 랩 메이킹까지 직접 참여해 ‘독고빈은 업뎃중’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독고빈은 업뎃중’ 음악 감독인 박근철 프로듀서와 정수민 작곡가가 작,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휘영 분)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주 1회와 2회가 공개된 후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인성과 휘영의 폭소를 유발하는 리얼한 연기는 ‘독고빈은 업뎃중’의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은 극중 ‘우정 코미디’의 진수를 예고 했으며, 이 뿐만 아니라 OST 듀엣곡 가창까지 흔쾌히 참여하며 ‘찰떡 우정 케미’ 호흡까지 자랑하고 있다.

 

‘독고빈은 업뎃중’ OST Part1 SF9 인성, 휘영의 ‘Love Gradation’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독고빈은 업뎃중’ 3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독고빈은 업뎃중’은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