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시크릿넘버, 데뷔 100일 기념 첫 온라인 팬 사인회…전 세계 K팝 팬과 영상통화
상태바
'괴물신인' 시크릿넘버, 데뷔 100일 기념 첫 온라인 팬 사인회…전 세계 K팝 팬과 영상통화
  • 승인 2020.08.26 12: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데뷔 첫 온라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26일 소속사 측은 "시크릿넘버가 오늘(26일) 첫 온라인 팬 사인회 'SECRET NUMBER Global Video Call Event'로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라고 밝혔다.

 

이번 시크릿넘버의 팬 사인회는 글로벌 루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오세아니아 팬들은 26일 오전 11시부터,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팬들은 오후 5시부터 영상통화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크릿넘버의 데뷔 100일째인 8월 26일 진행돼 그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만나지 못하는 시크릿넘버 멤버들은 물론 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예정이다.

 

시크릿넘버의 온라인 팬 사인회는 사전에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응모한 팬들 중 당첨자에 한해 진행되며, 참여한 팬 전원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가, 당첨자에게는 시크릿넘버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된다.

 

또 시크릿넘버는 온라인 팬 사인회 이외에도 오늘(26일) 밤 9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데뷔 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 팬 사인회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데뷔 100일 기념 두 번째 이벤트로써 라이브 공지 후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시크릿넘버는 데뷔 두 달 만에 뮤직비디오 20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 이례적으로 비활동 기간임에도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으며 각종 K팝 관련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오르는 등 올해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데뷔 100일 기념 첫 온라인 팬 사인회 'SECRET NUMBER Global Video Call Event'를 개최한 시크릿넘버는 26일 밤 9시 V라이브 공식 채널을 개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구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