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아침마당’서 ‘우지마라’로 설운도 극찬 받았다 “김양보다 노래 잘해”
상태바
김희진, ‘아침마당’서 ‘우지마라’로 설운도 극찬 받았다 “김양보다 노래 잘해”
  • 승인 2020.08.12 1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KBS1 ‘아침마당’ 캡처]
[사진 출처 : KBS1 ‘아침마당’ 캡처]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가수 김희진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김희진은 12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이날 김희진은 “코러스 출신 신인 트롯가수”라고 밝게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코러스 가수 때의 이야기와 자신을 꿈을 찾던 어린 시절 등 다양한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올해 1월 앨범을 냈다”고 전한 김희진은 “이제부터 넘을 산이 많다는 걸 잘 알고 있다. 이제는 아무리 힘들어도 절대 꿈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최선을 다해 노래하겠다”며 꾸준히 대중을 만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특히 김희진은 김양의 ‘우지마라’ 라이브로 남다른 가창력과 상큼한 표정, 율동을 뽐내거나 “희진이 잘한다”고 자화자찬해 흥겨운 분위기까지 이어갔다.

 

김희진의 무대가 끝난 후 설운도는 “김양보다 노래를 훨씬 잘한다. 응원할게요”라고 극찬했고, 김혜영 역시 “손짓과 발짓이 너무 예뻤다. 도전을 너무 잘하신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침마당’에 출연해 활약한 김희진은 현재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쇼’(하유비, 김희진, MC하루)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