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서스펜스 멜로 시작 알리는 첫 OST ‘Psycho’ 오늘(6일) 발매!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프로듀서 DOKO 가창
상태바
‘악의 꽃’ 서스펜스 멜로 시작 알리는 첫 OST ‘Psycho’ 오늘(6일) 발매!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프로듀서 DOKO 가창
  • 승인 2020.08.06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tvN ‘악의 꽃’이 첫 OST를 공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극본 유정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 측은 첫번째 OST인 시적화자 DOKO(도코)의 ‘Psycho(사이코)’를 6일 정오 발매한다고 밝혔다.

 

‘Psycho’는 지난 주 방송된 ‘악의 꽃’ 1회와 2회 엔딩에 삽입된 곡으로,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시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이 곡은 극 중 이준기가 연기하고 있는 백희성과 도현수의 이중적인 모습을 노래한 작품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감정을 소유한 백희성을 잘 표현한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Psycho’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싱어송라이터 DOKO가 가창은 물론이고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발라드,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DOKO는 그 만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악의 꽃’이 지니고 있는 서늘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최근 ‘악의 꽃’이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파격적 서스펜스 멜로의 시작을 알린 만큼,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첫 OST ‘Psycho’ 역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tvN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OST Part 1 DOKO의 ‘Psycho’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