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왈라뷰와 함께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진행
상태바
김우석, 왈라뷰와 함께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진행
  • 승인 2020.08.03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가수 김우석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를 통해 '왈라뷰X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에 참여한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는 오는 9월 초 왈라뷰 전용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팬미팅 참석자는 총 110명으로 왈라뷰에서 진행 중인 응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왈라뷰의 월 미션 이벤트인 '우석잡자 우석잡자 찍-찍-찍-' 스페셜 상 당첨자 10명이다.

 

응모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 27분부터 16일 자정까지 왈라뷰에서 전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상품 수령 후 25일 자정까지 구매확정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당첨자는 오는 28일 왈라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새로운 ‘뷰티(Beauty x Viewty)’ 소비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왈라뷰답게 신선한 에너지와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김우석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왈라뷰는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8월 22일 방영을 앞둔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Twenty)’의 촬영 현장 및 포스터가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5월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상태이며, 각종 예능에 출연해 러브콜을 받으며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