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소다, 신곡 ‘Shooting Star’ MV 스틸컷 공개… 청순美 물씬
상태바
DJ소다, 신곡 ‘Shooting Star’ MV 스틸컷 공개… 청순美 물씬
  • 승인 2020.06.30 1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DJ소다의 ‘Shooting Star’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DJ소다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Shooting Star’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절정의 미모를 뽐내는 DJ소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팽글과 깃털이 달린 화려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청순하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는 등 색다른 콘셉트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hooting Star’는 ‘사랑은 보편적이다’라는 커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곡으로, 운명이 아닌 두 연인의 모습과 이로 인해 느끼는 감정을 두 별에 빗대어 표현한 사랑 노래이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hooting Star’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는 물론, 퓨처 베이스와 멜로딕 베이스가 결합된 매력적인 사운드로 강한 중독성을 띠며 많은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뛰어난 글로벌 성장을 펼치고 있는 DJ소다. 최근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와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로 맹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DJ소다의 신곡 ‘Shooting Star’는 국내 음원사이트는 물론, 전 세계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