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훈남듀오 사이로,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 후 ‘아이돌 포스’ 물씬…세련X청량미 터진 티저 공개
상태바
‘컴백 D-2’ 훈남듀오 사이로, 블랙아이드필승 프로듀싱 후 ‘아이돌 포스’ 물씬…세련X청량미 터진 티저 공개
  • 승인 2020.06.30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사진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제 2의 브라운아이즈’가 되겠다는 포부를 안고 돌아온 남성 듀오 사이로(415)가 상큼함이 돋보이는 새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사이로의 새 싱글 ‘소원이 없겠다’ 티저 사진을 추가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사이로는 ‘훈남 듀오’답게 훈훈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기존에 발라드 곡 활동을 통해 보여준 차분하고 섬세한 콘셉트와 달리 한층 더 풋풋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드러내며 ‘아이돌 포스’를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사이로가 이번엔 국내 최고 히트메이커인 블랙아이드필승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더욱 화려한 컴백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게다가 블랙아이드필승이 결성 이래 처음으로 남성 듀오 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는 7월 2일 베일을 벗는 사이로의 신곡 ‘소원이 없겠다’는 레게를 베이스로한 알엔비 힙합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하루만이라도 잊어봤으면 ‘소원이 없겠다’라고 재치있고 귀엽게 표현한 노래다. 여기에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평가받는 나플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사이로와 완벽한 ‘케미’를 탄생시켰다.

 

또 사이로는 과거 대한민국 가요계를 휩쓸었던 2인조 알앤비 그룹이었던 브라운아이즈의 뒤를 잇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이겠다는 각오를 드러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다. 1997년 4월 15일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를 결성했다.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인 사이로는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해 꾸준히 활동 중이다.

 

한편 사이로는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새 싱글 ‘소원이 없겠다’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