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포토] 선미 '빠져드는 미소'
상태바
[IR포토] 선미 '빠져드는 미소'
  • 승인 2020.06.29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선미
가수 선미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가수 선미가 29일 오후 가수 선미의 싱글 앨범 ‘보라빛 밤’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이자, ‘케이팝 퀸(K-POP Queen)’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선미가 새로운 싱글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발표한다.

선미가 발표하는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통해 특유의 예술적 감수성으로 자신을 표현해 낸 자작곡들을 발표하며 대표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미가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선미가 작사하고, 전작들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FRANTS와 공동 작곡했다. 곡 전반을 주도하는 펑키한 사운드와 함께 솔로 기타리스트 ‘적재’의 유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대중성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몸이 저절로 움직이게 하는 느낌을 선사하는 곡이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