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대세 신예' TOO 영상통화 이벤트 2탄 오픈 "뜨거운 반응에 앙코르"
상태바
메이크스타, '대세 신예' TOO 영상통화 이벤트 2탄 오픈 "뜨거운 반응에 앙코르"
  • 승인 2020.06.02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메이크스타가 '대세 신예' TOO의 미니 1집 영상 통화 이벤트를 추가 오픈했다.  

 

메이크스타는 6월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TOO의 영상통화 이벤트 'I Want ‘TOO’ Call you' Part.2 응모 페이지를 열었다. 이벤트 진행은 6월 6월 실시된다. 

 

TOO는 지난 4월 'I Want ‘TOO’ Call you' 영상통화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낸 바 있다. 메이크스타는 이 과정에서 TOO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반응에 힙입어 영상통화 이벤트를 다시 한 번 마련한 것. 

 

'I Want ‘TOO’ Call you' Part.2는 TOO 멤버들과 당첨자가 일대일로 영상통화를 진행하는 이벤트다.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TOO의 첫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인(仁)'을 구매한 사람 중 30명을 선정해 영상통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전원에게는 TOO의 기명 사인 CD를 보내주며, 이벤트에 당첨됐지만 참석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기명사인 CD와 TOO의 디지털 인증사진을 선물한다. 

 

또 응모 기간 내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TOO의 첫 번째 미니앨범을 구매한 후 응원글을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TOO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세계 200여개국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하여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