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CHIMMI), 오늘(2일) 새 미니 발매…'빈티지 사운드' 품고 컴백
상태바
취미(CHIMMI), 오늘(2일) 새 미니 발매…'빈티지 사운드' 품고 컴백
  • 승인 2020.06.02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누플레이 제공]
[사진=누플레이 제공]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혼성듀오 취미(CHIMMI)가 돌아온다.

 

취미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Dance with me'를 공개한다. 

 

이번 미니앨범 'Dance with me'는 총 5곡이 수록됐으며 부모님 시절의 음악 사운드를 재해석해 그들만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I don't want no champagne'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반복되는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남녀가 처음 만나고 알아가며 서로에게 느끼는 반전 매력에 대해 노래했다. 

 

함께 공개된 'I don't want no champagne' 뮤직비디오에서는 MHL과 효정이 직접 연기에 나섰다. 처음 만나 마음을 열기까지 두 사람의 담백하면서도 귀여운 표정 연기는 물론, 빈티지한 사운드와 어울리는 색감과 소품 등이 또 하나의 볼거리다. 

 

더불어 마치 캠프파이어 앞에서 러프하게 기타를 치며 노래 부르는 느낌의 심플한 곡인 '너 없인 안돼', 평소 집에 있을 때 좋아하는 것들을 떠올리는 따뜻한 곡인 'I like it', 일렉트로닉 신스팝의 몽환적인 기타와 심플한 비트가 인상적인 '서로에게 가까이'가 수록됐다.

 

또 취미는 신나는 로큰롤 사운드 기반의 'Dance with me'를 더블 타이틀로 활동한다. 'Dance with me'는 'I don't want no champagne'와 오래 만난 남녀가 서로 다투면서도 결국엔 끊어낼 수 없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함께 신나게 춤추는 내용을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Dance with me’ 는 6월 9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취미의 새 미니앨범 'Dance with me'는 6월 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