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몰입도X긴장감 높일 새 OST 공개! 강이채 ‘Don’t’ 내일(20일) 발매
상태바
‘머니게임’ 몰입도X긴장감 높일 새 OST 공개! 강이채 ‘Don’t’ 내일(20일) 발매
  • 승인 2020.02.19 2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프라이빗커브]
[사진 CJ ENM, 프라이빗커브]

 

[인트로뉴스- 문태주 기자] tvN ‘머니게임’이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새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 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강이채의 ‘Don’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Don’t’는 “친절함에 속지 마세요. 돈이 가진 친절함에 유혹당하지 마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최근 ‘머니게임’이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Don’t’는 드라마가 전하고자 하는 의도를 감성적인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새 OST 가창은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보여주는 강이채가 맡았다. 바이올리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강이채는 이번 ‘머니게임’을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이채는 ‘Don’t’에서 저음부의 중성적인 보이스는 물론이고 고음부의 코러스로 신비로운 느낌까지 살리며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특히 ‘Don’t’가 오리지널과 어쿠스틱 버전의 총 두가지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라, 강이채의 목소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tvN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OST Part 3 강이채의 ‘Don’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