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기업 (주)지피클럽, 대한적십자사 1억원 법인기부클럽 RCSV 가입
상태바
유니콘 기업 (주)지피클럽, 대한적십자사 1억원 법인기부클럽 RCSV 가입
  • 승인 2019.12.26 2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제이엠솔루션)을 중심으로 빛나는 성장을 이루고 있는 종합 화장품 제조 유통사 (주)지피클럽이 꾸준한 기부로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12월 23일(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지피클럽 김정웅 대표이사에게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여했다.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은 1억 원 이상의 기부자 또는 단체에게 수여된다.

(주)지피클럽은 자사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 JM솔루션의 ‘도네이션 세이브드림 캠페인’을 통해 기부 마스크팩(Donation Facial Mask) '세이브'와 ‘드림’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십자에 기부하고 있다. 기부 마스크팩 판매를 통한 (주)지피클럽의 기부금은 현재까지 1억 원을 넘어섰으며, 적십자는 (주)지피클럽의 기부금으로 취약계층 여성과 아동․청소년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 날 명예대장 전달식과 함께 (주)지피클럽의 적십자 법인 고액기부모임인 RCSV(Redcross Creating Shared Value, 레드크로스 사회 공유가치 인증) 1억원 클럽 가입식도 함께 진행됐다.

RCSV는 적십자 인도주의를 통한 기업의 사회공유가치 실현을 위해 대한적십자사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표준화한 나눔 플랫폼으로, 누적 기부금액 1억, 5억, 10억, 50억, 100억 원까지의 법인 및 단체로 구성된다.

김정웅 (주)지피클럽 대표이사는 “지피클럽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대표적인 국제구호단체인 적십자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새로운 기부상품 기획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하여 사회에서 받은 만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트로뉴스 뉴스팀 webmaster@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