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SC 프리미어 12 결승전 야구 한일전 중계 3회초 3:4 야마다의 홈런으로 일본이 역전
상태바
WBSC 프리미어 12 결승전 야구 한일전 중계 3회초 3:4 야마다의 홈런으로 일본이 역전
  • 승인 2019.11.17 1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구치 슌 투수가 타카하시 레이투수로 변경되었으며, 올시즌 12승 6패 언더핸드 투수이다.

한국의 첫타자는 민병헌 땅볼로 아웃,  허경민 낮은공 잡아 당겼으나, 큰 바운드로 3루수가 잡아 아웃, 김상수 볼넷으로 출루한다.

투수가 타자의 몸에 붙는 아슬아슬한 공을 던지고 있다. 야마구치와는 다르게 초반부터 구속이 높고 제구가 잘되는것으로 보여진다. 다음타자 이정후 낮은공 끌어 당겨쳤으나 땅볼 1루수가 잡아 아웃 되었다. 추가득점없이 점수는 3:1 한국이 이기고 있는중

한국의 투수는 그대로 양현종 일본의 첫타자는 토노사키 (어제 도루 2개를 성공) 풀카운트 바깥쪽 땅볼 김하성이 잡아 1루로 송구 아웃, 양현종의 투구수가 30개에 다가섰다. 다음타자 곤도 풀카운트 스윙삼진으로 아웃 , 아이자와 볼넷 , 기쿠치 높은바운드의 땅볼 처리를 못하면서 내야안타 주자2명 2아웃 2루 1루 상황 이다.

양현종의 투구수는 45개 인상황에서 타자 야마다 역전 홈런으로 3:4 로 일본이 앞서게 되었다.

양현종의 투구수가 50개를 넘어서면서 교체가 될것으로 보여진다. 일본 타자들이 낮은 볼들은 아예 건드리지 않고 있다고 한다. 사카모토 땅볼로 아웃되면서 일본의 공격이 끝이났다.

천호석 기자 intronews@intronews.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