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2020년 설 특집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내년 1월 방송! 뜨거운 관심 속 방청 모집 시작
상태바
tvN 2020년 설 특집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내년 1월 방송! 뜨거운 관심 속 방청 모집 시작
  • 승인 2019.11.13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2020년 설 특집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내년 1월 말 방송, 12월 16일(월)까지 방청 모집 중

[인트로뉴스- 오현석 기자] 마음을 어루만지는 명쾌한 해법으로 많은 사랑를 받고 있는 법륜스님이 TV를 통해 시청자를 만난다. tvN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이 2020년 설 특집으로 내년 1월 말 방송하는 것.

tvN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연출: 정민식, 김민수 PD)은 법륜스님과 즉석에서 묻고 즉석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총 2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인 편'에서는 가족 문제 등 내밀한 고민을, '사회 편'에서는 사회생활에 대한 고민을 들어보며 해법을 찾아본다. 연말연시를 맞이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길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에서는 법륜스님과 직접 이야기 나누기를 원하는 방청객을 모집한다. 오는 12월 16일(월)까지 방청객을 모집하며, 강연은 12월 21일(토) 진행된다. 방청 신청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쩌다 어른', '책 읽어드립니다'에 이어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연출을 맡은 정민식 PD는 "삶의 지혜를 어렵지 않게 전해주는 것이 법륜스님만의 큰 강점"이라고 밝혔다. 이어 "인생에 정답은 없다. 하지만 법륜스님과 인생에 대해 묻고 답하는 과정을 통해 깨달음을 얻고, 위로를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2020년 설 특집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내년 1월 말 방송한다.

오현석 기자 press@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