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배우 데뷔 소속사
상태바
강한나 배우 데뷔 소속사
  • 승인 2019.11.11 2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나 SNS
강한나 SNS

배우 강한나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11월 10일 방송되는 런닝맨 에서 1년만에 출연한 강한나는 최근 연인과 이별, 집에서 누워만 있었다는 근황을 전했다고 한다.

강한나는 1989년 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 했다. 2009년 단편영화인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했으며,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때문에 남성팬이 많은편이다.

다섯살때부터 중학교 2학년때까지 발레를 했으며, 중앙대학교 재학시절 많은 단편영화에 출연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연예인의 시작은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의 노출신으로 이름이 알려졌다. 이후 본인도 흑역사라고 생각하는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엉덩이골이 살짝 드러나는 드레스로 인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16년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안정감있는 연기로 노출이 아닌 연기력으로 사람들이 평가를 하기 시작했으며, 2018년에는 런닝맨 패밀리 패키지 특집편에 여러번 출연하면서 털털하고 활발한 이미지로 호감도가 많이 쌓인 상태이다.

2017년부터 대만배우 왕대륙과 꾸준히 연애설이 났었으나, 둘 모두 부인했다. 이번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최근 연인과 결별했다고 밝힌다고 하니 왕대륙이 아니더래도 누군가와는 이별한 상태로 보인다.

판타지오 소속이었으나, 2018년 내부의 문제로 어수선한 판타지오에 계약해지를 통보. 이후 분쟁을 이어가다 최근 다시 판타지오로 복귀했다. 최근에는 올리브TV에서 방송중인 치킨로드에 출연중에 있다.

인트로뉴스 기자 webmaster@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