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2020년도 신입사원 채용 모집분야 지원자격
상태바
서울관광재단 2020년도 신입사원 채용 모집분야 지원자격
  • 승인 2019.11.08 0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관광재단에서 2020년도 신입사원 채용을 공고했다. 접수기간은 2019년 11월 11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 사무직으로 15명을 6급 신입으로 채용하며, 3개월간의 수습기간 동안 평가를 거쳐 정식 임용 된다.

경력여부와 상관없이 신입사원으로 임용되며,적격자가 없을경우 인원은 축소될수 있다고 한다.

지원자격은 학력과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병력을 필하였거나 면제된자로 입사 예정일인 2020년 1월 28일 부터 근무가 가능한자이며 기준점수 이상의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여야 한다.

기준점수

우대조건으로는 법류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이거나, 장애인이거나,북한이탈주민 또는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인 사람은 서류전형에 한해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한다. 단 고등학교 졸업자로 가산점을 부여받은 자가 대학입학 사실이 있는것으로 밝혀질경우 합격이 취소된다고 한다.

서류전형은 정성평가와 정량평가로 나뉘어 지며 각각 60점과 40점으로 배분된다. 이때 합격자수는 채용예정인원의 10배수를 선발한다고 한다. 필기전형은 인적성 검사를 하며, 채용인원의 5배수를 선발한다.

면접전형은 1차 면접에서 직무와 외국어 면접을 통해 채용예정인원의 2배수를 선발하며, 2차 면접에서 직무와 인성면접(PT 면접 병행)을 통해 최종인원을 선발한다

전형일정은 다음과 같다.

전형일정
전형일정

블라인드 채용으로 출신학교및 특정 단체가 유추 가능한 e-mail 사용금지, 직.간접적으로 개인 인적사항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해야하며, 최종 제출후 지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는 재단 채용 홈페이지 sto.recruiter.co.kr 를 통해 접수할수 있다.

인트로뉴스 기자 webmaster@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