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포토] 오정연-옹성우 '저희 동갑이에요~ 띠동갑'
상태바
[IR포토] 오정연-옹성우 '저희 동갑이에요~ 띠동갑'
  • 승인 2019.08.15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정연-옹성우

[인트로뉴스- 문태주기자] 오정연-옹성우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개막공연’의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가 역대급 개막공연으로 축제의 신호탄을 쏜다.

개막공연 1일차는 가수 옹성우와 방송인 오정연의 사회 아래 가요계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세 뮤지션들의 뜨거운 무대로 축제의 서막을 알린다.

이날 행사에는 임한별, 박봄, 드림캐쳐, 다이아, 아스트로, 자이언트핑크, A.C.E, 위키미키, 김재환, 정세운, 임재현, 더보이즈, 김동한, 네이처, 원더나인, 뉴키드, 디원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개막공연은 K팝을 대표하는 국내 정상급 스타들이 총출동, 관객들 모두가 어우러질 수 있는 무대로 페스티벌의 스타트를 산뜻하게 끊을 계획이다.

'2019 케이워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 지상 최대의 한류 축제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