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해’ 영기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폐막공연 추가 라인업 확정
상태바
‘한잔해’ 영기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폐막공연 추가 라인업 확정
  • 승인 2019.08.13 1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로뉴스- 문태주기자] 가수 영기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폐막공연에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축제의 마지막날 폐막공연으로 열흘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K뮤직을 아우르는 행사들이 예고돼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2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폐막공연에는 현 가요계를 이끌며 전세계에 K뮤직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명실상부 아티스트들이 출격, 마지막까지 완벽한 축제의 장을 구현한다.

 

이번 폐막공연에는 히트곡 ‘한잔해’로 남녀노소의 관심을 받으며 SNS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개그맨 출신 가수 영기가 열정 가득한 무대로 현장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백지영, 슈퍼주니어, 엔플라잉, 에이프릴,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네이처,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원어스, 에이티즈, 체리블렛, ITZY(있지), CIX(씨아이엑스), 키썸, 하성운, 비니(VIINI)가 각양각색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뮤직의 진정한 가치를 들여다 볼 수 있는 행사들과 다양한 이벤트의 향연으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이색 한류 페스티벌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가 배가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태주 기자 mtj608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