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자 식당’ 실제로 사진..
상태바
‘수제자 식당’ 실제로 사진..
  • 승인 2019.07.14 12: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채널A

[인트로뉴스=오현석 기자] 방송에서 김소봉 셰프팀을 상대로 2연승을 거두며 ‘수제자 식당’ 최고 드림팀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이연복·이홍운 부자 셰프팀. 이번 방송에서는 이러한 이연복 부자의 아성에 도전하는 일식 대가 정호영 셰프가 출연해 도전장을 내밀고 맹활약을 예고한다.

섬세한 스킬을 자랑하는 20년 차 정통 일식 셰프이자 쿡방에서도 활약 중인 정호영 셰프는 실력은 물론 푸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셰프 중 하나다.

실제로 사진 속 정호영 셰프는 완벽한 브이라인을 뽐내며 호리호리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한다.

현재와 전혀 다른 모습의 정호영 셰프 과거 외모에 “이승기가 보인다”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평소 ‘연희동 라인’으로 불리며 이연복 셰프와는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던 정호영 셰프가 방송에서 이연복 부자와 라이벌이 되어 대결을 펼치는 장면은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승기를 연상시킨다는 정호영 셰프의 과거 꽃 미남 시절 사진과 이연복, 정호영 두 셰프의 자존심을 건 한식 요리 대결장면은 10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위대한 수제자’에서 공개됐다.

오현석 기자 press@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