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하이테크, 전자동화 시스템 적용된 캔실링기 ‘티티로캔’ 출시
상태바
㈜트렌드하이테크, 전자동화 시스템 적용된 캔실링기 ‘티티로캔’ 출시
  • 승인 2019.07.11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렌드하이테크, 전자동화 시스템 적용된 캔실링기 ‘티티로캔’ 출시

㈜트렌드하이테크(대표 서창범)는 전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한 캔 실링기 ‘티티로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TNMD의 자회사인 ㈜트렌드하이테크가 선보인 ‘티티로캔’은 프랜차이즈 카페, 펍, 음식점 등에서 배달 고충을 해결하고자 자체 기술진들의 연구 및 국내 생산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기존 실링기들이 지니던 반자동이나 몰드교체 등 단점들을 보완한 점이 특징이다.
 
‘티티로캔’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전 시스템의 자동화 기능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캔은 355ml, 500ml 두 가지 사이즈로써 음료를 넣고 포장을 할 시 사이즈 별 몰드교체로 높이 조절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반해, ‘티티로캔’은 원터치 방식으로 몰드 위에 제품을 올려두면 자동화센서 감지로 스스로 높이 조절을 하도록 고안됐다. 이는 더욱 원활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한 가장 큰 특장점이다.
 
특히 ㈜트렌드하이테크는 해당 제품을 포함한 자사 제품들의 A/S망과 서비스 프로세스도 한층 강화하며 ‘티티로캔’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고객만족을 위한 A/S에 중점을 준 운영방침을 이어가고 있으며 남양주에 공장과 함께 A/S 센터를 두고 다수의 A/S 기사를 두고 있다.

㈜트렌드하이테크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획기적인 상품을 개발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로서 국내 수제담배 머신 및 캔 실린기의 선구자라는 자부심을 갖고 '티티로캔’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 없는 연구와 노력을 했다”며 ”이 티티로캔 실링기가 선보임과 동시에 여러 프랜차이즈 배달 업계에서 문의와 예약주문이 바로 이어지고 있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향후 전망이 밝은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하이테크 서창범 대표는 재능나눔 공헌대상 및 창조경영인 대상을 획득한 바 있으며 국회의원상인 국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 위원장의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 받은 기업인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에 대한 특허권 역시 획득한 상태다. ‘티티로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트렌드하이테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인트로뉴스 tacry1260@intro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