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라이프 > 방송/연예
박정아, 까닭 있었네
인트로뉴스  |  press@intro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20  17:58:55

-박정아 붓기 있는 얼굴 공개

-박정아 성형설 제기에 소속사 “사실무근”

   
▲ 사진 : 박정아 SNS

[인트로뉴스=송다영 기자] 박정아, 까닭 있었네

박정아가 20일 오전부터 하루 종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배우 박정아가 딸을 낳은 후 근황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이 한층 달라진 그녀의 모습에 여러 반응을 나타낸 것과 관련이 있다.

이 영향으로 박정아는 현재 다음,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대중들의 지대한 관심사로 떠올랐다. 

누리꾼들은 박정아 사진을 접한 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최대한 즐기세요 (아기)나오는 순간 다시 들어가고 싶어져요ㅋㅋ”, “열흘이 넘었다구? 몸은 괞찬쿠? 오구오구 축하해.고생했네...엄마되심 축해해...”, “훨씬 편안하고 유해보이네요😊”, “축하드려요.💛매우 귀엽다.😄❤️”, “살이 오르니까 더 예뻐요! 마를 때보다 인상도 훨씬 좋아보이세요. 이제 본격 육아시작이라 잠도 못자고 너무너무 힘드실테지만 예쁜 아기 보면서 예쁜 미소도 잃지마시고 아이와 남편분과 행복하세요😀”, “너무너무 많이 예쁘세요 ^^ 예쁜 아가 축하해요~~~”, “정아씨 팬이예요 출산 축하드려요 시원한 가창력으로 Yeah를 멋지게 부르던 가수인 엄마를 닮아 아가 울음소리가 클거 같아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정아씨도 몸조리 잘하시고 조리원 천국을 즐기시길 ㅎㅎ” 등의 의견들을 달았다.

한편, 박정아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박정아는 활짝 미소 짓고 있다.

박정아는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기 낳고 또 변하는 듯!!”이라면서 “붓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해진다!”고 밝혔다.

이어 박정아는 “시술 받은 것 같다”며 “앗싸~^^ 돈 굳었다!!ㅋㅋ 육아로 다크서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 엄마된 지 11일차!!”라고 적었다.

이 같이 붓기 있는 박정아의 사진이 공개가 되자 일각에서는 성형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을 통해 “박정아 성형설은 말도 안 된다. 그야말로 사실무근이다. 임신하면서 체중이 늘었고, 출산하는 과정에서 많이 부어 생긴 오해인 것 같다. 성형수술 할 시간도 없거니와 그럴 생각도 가질 수 없던 시기다. 성형설은 정말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박정아는 2016년 5월 1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난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했다. 이후 지난 8일 딸을 출산했다.

   
▲ 사진 : 아이웨딩

이와 관련해 박정아 소속사 관계자는 “박정아는 당분간 육아와 가정생활에 전념할 계획이다. 복귀는 미정이다. 다만, 시간을 두고 복귀작도 검토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싸이월드 공감
인트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뒤로가기 위로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32 4층 | 대표전화 : 070-7767-0101 | 제호 : 인트로뉴스
등록번호 : 경기 아 51436 | 등록연월일 : 2008년11월17일 | 편집·발행인 : 오현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현석
Copyright © 2008 인트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tronews.net
인트로뉴스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